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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견 약품 구매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1차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19-10-14 15:23
  • 댓글:0건
  • 조회수:35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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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한국삽살개재단 입찰공고 제17 – 02호

견 약품 구매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주요 계약 사항

가. 계 약 명 : 견 약품 구매(연간단가계약)

나. 기초금액 : 1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전년 기준 금액으로 변동될 수 있음)

다. 구매수량 : 백신 등(첨부: 2.공급품목의 견적서양식)

라. 계약기간 : 2018. 01. 01~2018. 12. 31

2. 서류 접수 및 계약자 선정

가. 참가업체 제출 서류

(1) 사업설명서 1부

: 소재지, 업주명, 사업장 규모, 차량현황, 종사인원, 납품소요 예상시간, 전화번호 기재 등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3) 공급품목의 견적서 1부 (첨부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

나. 서류 접수기간 : 2017. 12. 11.(월) 09 : 30~2017. 12. 22.(금) 17 : 30

다. 계약자 선정 발표 : 2017. 12. 27(수) 예정

3. 참가자격

현재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의 종류가 해당물품의 도매업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참가등록 및 서류에 관한 사항

참가자는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이와 동일 공급자 선정에 대한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5. 계약자 선정방법

계약자 선정방법은 약품의 가격 및 적절성 등을 고려하여 선정됩니다.

2017. 12. 05

(재)한국삽살개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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